2025 울진대게와 붉은대게 축제(2025.2.28~3.3)

붉은대게울진대게후포면왕돌초광장

safwaerfqewrqrqw

2025 울진대게와 붉은대게 축제(2025.2.28~3.3)

시작일

2025-02-28

종료일

2025-03-03

이용요금

무료

행사지역

부산 및 영남권

행사장소

후포면 왕돌초광장 일원

-울진군 동해선 개통으로 가까워진-

-2025 울진대게와 붉은대게 축제 개최-

울진군(군수 손병복)은 다가오는 2월 28일부터 3월 3일까지 4일간 후포면 왕돌초광장 일원에서‘2025 울진대게와 붉은대게 축제’를개최한다.

지난 1월 1일 동해선 개통에 따라 기찻길을 이용하면 울진으로의여행길이예년보다 더욱빠르고 편안해진 것을 느끼게 될 것이다. 동해선 후포역에서 축제장까지는 3km가량으로 셔틀버스 혹은 택시를 이용할 시 5분내외로 도착할 수 있다.

‘울진대게와 붉은대게 축제’는 대게의 본고장인 울진에서 제철인 대게를 홍보하고, 지역주민들과 관광객들이 한데 어울리는 화합의 장을만드는 울진군의 대표적인 지역축제로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 축제는 지역 문화예술인들의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댄스, 버스킹,매직쇼 등 다양한 볼거리와 더불어 대게 낚시, 경매 프로그램과 같은 참여형 먹거리 행사로 무장하여 지역주민과 관광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예정이다.

이외에도‘게장 비빔밥 퍼포먼스’,‘읍ㆍ면대항 게 줄당기기’, ‘울진대게 플래시몹’ 등의 오직‘2025 울진대게와 붉은대게 축제’에서만 만날수 있는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두어 축제의 현장을 다채롭게꾸미고 있다.

또, 이번 축제 기간 중 특별히 진행되는‘전국품바경연대회’는 개막 첫날 예선을거쳐 축제가 한창 무르익은 3월 2일 진행되는 본선 경연까지양일간축제의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려 모두가 즐길 수 있는축제를 만들어 갈 계획이다.

손병복 울진군수는 “활짝 열린 철길만큼이나 우리군은 방문객들을 환영할준비가 되어 있다”며 “제철 대게처럼 속이 꽉 찬 프로그램과먹거리가여러분들을 기다리고 있으니많이들 찾아오셔서 함께 즐겨주시기바란다”라고 말했다.

더 자세한 사항은 관련 홈페이지에서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https://www.uljin.go.kr/ 보도기사 자료출처 및 링크

각종 자료와 사진은 축제와 공연, 전시의 이해도를 높이기 위한 참고자료입니다.

본 기사는 https://festivalgogo.co.kr/ 페스티벌gogo News 2025년 2월 시사보도 편집 기사 자료입니다.

축제와 공연 세부내용은 축제주관기관으로 문의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구글, 다음, 유튜브 등 검색창에 페스티벌gogo를 치시면 더 많은 콘텐츠를 볼 수 있습니다.

축제 광고 의뢰하기

고객 맞춤 축제 정보

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