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시 서귀포예술의전당은 2월 21일(수) 오후7시 서귀포예술의전당 대극장에서 2024 서귀포합창페스티벌을 개최한다.
‘2024 서귀포합창페스티벌‘은 제8회 제주국제합창축제앤심포지엄, “화합”과 연계하여 다채로운 합창음악을 선사할 예정이다.
제주국제합창축제앤심포지엄은 매년 제주에서 개최되는 국제합창축제로, 국내외 정상급 합창단 및 제주의 합창단이 만들어가는 제주의 대표적인 예술축제 중 하나이다.
이번 공연은 서귀포시 6개 합창단과 미주리주립대 합창단 등 해외 3개 합창단이 함께하며 어린이합창단과 시니어합창단 등 다채로운 참가자들의 합창을 통해 세대의 벽을 허물고 세계의 벽을 넘어 화합의 메시지를 전한다.
서귀포예술의전당은 “국내외 다양한 합창단이 각 나라의 문화가 담긴 음악을 연주하고 이를 통해 서로의 문화를 이해하고 존중하는 계기가 될 수 있는 이번 공연에서 화합의 감동과 즐거움을 얻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본 공연은 사전예매 없이 공연 당일 선착순으로 입장하며 전석무료로, 36개월 이상 관람이 가능한다.
더 자세한 사항은 관련 홈페이지에서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 https://www.seogwipo.go.kr/ >기사 자료출처 및 링크
본 기사는 www.festivalgogo.co.kr 페스티벌gogo News 2024년 2월 시사보도 편집 기사 자료입니다.
네이버, 다음, 포털, 유튜브 검색창에 페스티벌gogo를 치시면 더 많은 콘텐츠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