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25일 오전 11시~오후 7시 겸재교 일대에서 개최
지역 아티스트, 중랑구립 실버악단, 인기가수 HYNN(박혜원), 강진 등 다채로운 공연 마련돼
지역 기관 연계 프로그램으로 즐길 거리도 풍성
중랑구(구청장 류경기)와 중랑문화재단(이사장 표재순)이 2024 중랑 서울장미축제의 마지막 일정으로 오는 25일 ‘중랑 아티스트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중랑 아티스트 페스티벌’은 중랑천 일원에서 열리고 있는 ‘2024 중랑 서울장미축제’의 연계 프로그램으로 지역 문화예술인들과 구민들이 주인공이 되어 즐기는 축제로 꾸려질 전망이다. 축제는 25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겸재교 일대에서 진행된다.
메인 프로그램으로는 중랑구에서 활동하고 있는 지역 아티스트들이 펼치는 버스킹 콘서트인 ‘중랑 아티스트 콘서트’와 중랑구를 대표하는 악단인 중랑구립 실버악단의 ‘중랑 뮤직 콘서트’가 열릴 예정이다.
또한 역대 중랑구 오디션 프로그램 및 경연 수상자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중랑 위너즈 콘서트’도 펼쳐진다. 중랑 위너즈 콘서트에는 인기가수 HYNN(박혜원)과 강진의 축하무대도 더해져 축제의 열기를 더할 예정이다.
지역 기관들과 함께 진행하는 다양한 프로그램들도 마련돼 즐길 거리를 더한다. 사회복지와 관련해 다양한 체험을 즐길 수 있는 중랑구 사회복지박람회와 지역 상권 발전을 위한 ‘말콩달콩人 면목 로컬마켓 페스티벌’이 진행되며, 면목2동 주민자치회가 준비한 아나바다 장터도 열린다. 이뿐만 아니라 다채로운 현장 체험 및 이벤트 등도 준비돼 방문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류경기 구청장은 “올해 중랑 서울장미축제의 피날레를 장식할 중랑 아티스트 페스티벌에도 많은 주민과 방문객들의 관심을 부탁드린다”며 “축제 마지막 날까지 안전한 축제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더 자세한 사항은 관련 홈페이지에서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https://www.jungnang.go.kr/>보도기사 자료출처 및 링크
각종 자료와 사진은 축제와 공연, 전시의 이해도를 높이기 위한 참고자료입니다.
본 기사는 www.festivalgogo.co.kr 페스티벌gogo News 2024년 5월 시사보도 편집 기사 자료입니다.
네이버, 다음, 포털, 유튜브 검색창에 페스티벌gogo를 치시면 더 많은 콘텐츠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