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stival GoGo

의성군 15일부터 율정호 운항 개시

율정호의성군

캡처eafrtwqerfwerewqreqwe-1

의성군 15일부터 율정호 운항 개시

시작일

2024-03-15

종료일

2024-11-15

이용요금

유료

행사지역

부산 및 영남권

행사장소

의성군 율정호

의성군(군수 김주수)은 오는 15일부터 단밀면 생송리 낙단보 인근에 소재한 박서생과 청년통신사 공원의 율정호(이하 청년통신사선) 운항을 개시한다.

매년 3월 중순부터 11월 중순까지 운항하는 율정호는 월요일을 제외한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6회 운항하며, 이용료는 대인 8천 원, 소인 5천 원으로 의성군민에 한해 50%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된다.

또한, 올해 군은 낙단보에서 청년통신사 공원까지 연결되는 산책로와 다목적광장을 개방해 관광객들의 편의를 도모하고 오는 5월부터 8월까지 수상자전거 타기 등과 같은 다양한 수상 활동 프로그램을 운영 할 예정이다.

한 관계자는“군민들과 관광객들이 율정호를 탑승하면서 아름다운 낙동강 절경을 감상할 수 있을 것”이라며 “많은 군민과 관광객들이 찾아와 율정호를 타고 많은 추억을 쌓으시고 여름에는 다양한 수상 활동을 즐기러 오시길 바란다”라고 전하였다.

한편, 김주수 의성군수는“앞으로도 박서생과 청년통신사 공원은 군민들과 관광객들의 휴식과 즐거움을 위해 운영될 것”이라며, “앞으로 많은 즐길 거리와 볼거리를 마련하여 박서생과 청년통신사공원을 의성의 대표 관광 명소 중 하나로 만들겠다”라고 말했다.

더 자세한 사항은 관련 홈페이지에서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https://www.usc.go.kr/ >보도기사 자료출처 및 링크

각종 자료와 사진은 축제와 공연, 전시의 이해도를 높이기 위한 참고자료입니다.

본 기사는 www.festivalgogo.co.kr 페스티벌gogo News 2024년 3월 시사보도 편집 기사 자료입니다.

네이버, 다음, 포털, 유튜브 검색창에 페스티벌gogo를 치시면 더 많은 콘텐츠를 볼 수 있습니다.

축제 홍보 문의하기

고객 맞춤 축제 정보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