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딸기1943×발렌타인데이 SNS 이벤트 개최-

밀양시(시장 안병구)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밀양딸기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밀양딸기1943×발렌타인데이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행사는 오는 14일 오후 7시까지 진행되며, 참여자 중 100명을 추첨해 3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수제 초콜릿‘미랑시에’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17일 발표되며 이후 순차적으로 경품이 배송될 예정이다.
미랑시에 초콜릿은 밀양 농산물 100% 프리미엄 필링을 활용한 고급 수제 초콜릿으로, 부드러운 가나슈 속에 밀양 농산물 100% 필링을 담아 딸기, 사과, 깻잎, 고추, 대추로 밀양의 대표 농산물 풍미를 더욱 깊게 살린 프리미엄 초콜릿이다.
이번 이벤트는 밀양딸기를 활용한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미랑시에를 널리 알리고 소비자들에게 밀양 농산물의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또한, 밀양딸기의 우수성을 홍보하고 밀양딸기 캐릭터인‘딸기야미’를 활용한 참여형 SNS 캠페인을 위해 기획됐다. 딸기야미는 밀양딸기의 상징적인 캐릭터로 귀여운 외모와 친근한 이미지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더욱 친숙하게 다가가고 있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먼저 밀양딸기1943 또는 딸기야미 캐릭터가 포함된 SNS 게시물(인스타그램, 네이버 블로그)을 작성해야 한다. 게시물에는 필수 해시태그인 #밀양딸기 #밀양딸기1943 #딸기야미 #미랑시에를 포함해야 하며, 인증을 위해 제공된 QR코드를 스캔해 업로드를 완료하면 된다.
김진우 농업기술센터소장은“밀양딸기는 대한민국 딸기 시배지 밀양에서 생산된 프리미엄 농산물로, 소비자들이 더욱 친숙하게 접할 수 있도록 다양한 체험과 홍보 활동을 추진하고 있다”라며 “많은 분이 참여해 달콤한 초콜릿과 함께 밀양딸기의 매력을 느껴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미랑시에 초콜릿은 밀양딸기 농촌융복합산업지구 조성사업의 일환으로 한국식품연구원과 협력해 개발된 제품으로 지역 농산물의 가치를 높이고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미식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며, 해맑은상상 밀양팜에서 구입할 수 있다.

더 자세한 사항은 관련 홈페이지에서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www.miryangfarm.kr 보도기사 자료출처 및 링크
각종 자료와 사진은 축제와 공연, 전시의 이해도를 높이기 위한 참고자료입니다.
본 기사는 https://festivalgogo.co.kr/ 페스티벌gogo News 2025년 2월 시사보도 편집 기사 자료입니다.
축제와 공연 세부내용은 축제주관기관으로 문의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네이버, 다음, 포털, 유튜브 검색창에 페스티벌gogo를 치시면 더 많은 콘텐츠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