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stival GoGo

전동면 한마음 가을 문화제 성료

캠핑장
작성자
festivalgogo
작성일
2023-11-15 13:36
조회
52


- 11일 주민자치프로그램 발표회…문화예술 공연 등 다채로운 행사 -

 

세종특별자치시 전동면 주민자치회(회장 한석수)와 전동면사무소(면장 신을재)가 지난 11일 개최한 ‘전동면 한마음 가을 문화제’가 주민 200여 명의 참여 속에 성황리에 종료됐다.

 

전동면 복합커뮤니티센터 3층 강당에서 진행된 이날 행사는 1부 주민자치프로그램 발표회, 2부 한마음 문화제 순으로 진행됐다.

 

1부인 주민자치프로그램 발표회는 지역 아동들로 구성된 우쿠렐레팀의 발랄한 공연을 시작으로, 통기타, 요가, 실버댄스, 노래교실, 색소폰팀 등 7개 팀이 틈틈이 연습한 실력을 마음껏 발휘했다.

 

또한 서예 수강생들이 그동안 만든 약 20점의 작품 전시도 함께 이뤄져 장내 분위기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다.

 

2부인 한마음 문화제는 현악 앙상블, 매직 버블쇼, 아카펠라, 초대가수의 공연 등으로 지역주민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축제의 장이 펼쳐져 큰 호응을 얻었다.

 

한석수 주민자치회장은 “아름다운 가을날, 주민자치프로그램 발표회를 개최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협조해 준 직원들과 주민자치회 위원들, 주민들 모두에게 감사함을 전한다”고 말했다.

 

신을재 전동면장도 “그동안 배운 실력을 선보이고, 각자의 열정과 배움의 에너지를 마음껏 발산하는 모습이 보기 좋았다”라며 “앞으로도 주민들이 참여하고, 함께 즐길 수 있는 자리를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기사 및 사진자료 제공 : 세종시청 홈페이지 언론보도자료 > 보도자료 > 세종소식 > 세종소개 (sejong.go.kr)
전체 0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