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실 놀러 오면 숙박비 부담 NO… 30%나 할인

축제 영상
작성자
festivalgogo
작성일
2025-02-18 22:48
조회
31
임실군이 2025 임실방문의 해를 맞아 임실로 여행 오는 관광객들에게 숙박비를 할인 지원 한다.



18일 군에 따르면 체류형 관광객을 유치하고 관광 산업을 활성화하기 위해‘임실 여행 숙박비 할인 지원사업’을 시작한다.

 

이 사업은 임실군 외에 주소지를 둔 관광객을 대상으로, 임실군 내 지정 업소에서 숙박하는 경우 숙박비 결제액의 일부를 할인해 준다.

 

할인 혜택은 숙박비 결제 금액의 30%이며, 최대 5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관외 거주 관광객이 지정된 숙박업소를 이용할 경우에만 가능하다.

 

할인 방법은 지정 숙박업소에 유선 또는 온라인으로 예약한 후 숙박일 7일 전까지 사전 신청서를 임실군청 홍보담당관 임실방문의해TF팀으로 제출하면 된다.

 

임실군을 방문하여 관내 소재 식당, 유료 관광지 및 제품 결제 영수증과 숙박 당일 결제 영수증을 숙박업소에 제출하면 된다.

 

대상업체는 현재 11개소로 점차 확대할 예정이며 지원 예산이 소진될 때까지 진행된다.

 

대상업체 확인은 임실군청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확인하면 된다.

 

자세한 지원 내용, 절차 및 지정 숙박업소 목록은‘임실군 홈페이지-소통참여-고시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현재 군은 올해 임실방문의 해를 기념한 다양한 홍보마케팅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천혜의 자연경관으로 전국 각지 방문객들의 호평을 받는 옥정호 붕어섬 생태공원에서는 4개의 대표 축제 기간에 입장료를 할인하는 이벤트를 추진한다.

기사 및 사진자료 제공 : 임실군청 홈페이지
전체 0

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