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stival GoGo

편백향 가득한 고성갈모봉 자연휴양림 개장

축제 영상
작성자
festivalgogo
작성일
2024-07-05 22:47
조회
143
고성군(군수 이상근)은 7월 3일 고성읍 이당리 고성갈모봉 자연휴양림 개장식을 개최했다.

이날 개장식에는 이상근 고성군수최을석 고성군의회 의장을 비롯하여 허동원 경상남도의회 의원고성군의회 의원경상남도 산림휴양과장 등 30여 명의 관계자가 참석했다.

개장식은 내빈소개개식경과보고인사말축사축전테이프커팅 및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고성갈모봉 자연휴양림은 2018년 6월 산림청 지정고시를 받아 조성사업을 추진하게 되었으며국비 25도비 7.5군비 17.5억 총사업비 50억을 확보하여 △방문자안내소 1동 △숲이 그린 도서관(카페) 1동 △숲이 그린 집(숲속의 집) 7동을 지난해 10월 준공했다.

숲이 그린 집은 신축 공사에 따른 소음 등 이용자 편의를 고려하여 3(4인실)만 우선 운영할 예정이며사업이 완료되면 7동을 추가하여 총 14동을 총괄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방문자안내소에는 공룡나라쇼핑몰과 연계한 농·수산물 전시관이 함께 있어 전시관의 물품을 직접 보고 사고 싶은 물품이 있을 경우 전화나 인터넷으로 바로 주문할 수 있으며 무료배송으로 집에서 편하게 받을 수 있다.

숲이 그린 도서관은 1, 2루프탑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1층에 있는 무인카페에서 손쉽게 음료를 주문할 수 있고 2층이나 루프탑으로 올라가 자란만 전경을 즐기며 책도 읽고 음료도 마실 수 있다.

이상근 고성군수는 고성에 최초로 휴양림이 조성됨으로써 군민뿐만 아니라 많은 휴양객들에게 쾌적한 산림환경과 편안한 휴식공간을 제공할 것이라 생각한다라며 앞으로 갈모봉 자연휴양림이 고성을 대표하는 장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고성갈모봉 자연휴양림 예약 및 이용에 관한 사항은 산림청 통합예약시스템인 숲나들e’ 누리집을 참고하거나 자연휴양림 방문자안내소(055-670-5953~4)로 문의하면 된다.

기사 및 사진자료 제공 : https://www.goseong.go.kr/
전체 0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