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stival GoGo

상리면 주민자치회, ‘제2회 상리연꽃축제’ 개최

캠핑장
작성자
festivalgogo
작성일
2024-07-05 22:38
조회
143
경남 고성군 상리면 연꽃공원 일원에서 2회 상리연꽃축제가 개최된다.

상리면 주민자치회는 연꽃공원을 배경으로 지역의 아름다움을 홍보하고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상리연꽃축제를 오는 7월 5일부터 28일까지의 기간 중 주말에 개최한다.

7월 5일부터 6일까지는 반딧불이 체험행사’, 20일은 지역주민 및 관광객들과 함께하는 상리 한마당 축제가 진행될 예정이며, 7월 6일부터 28일까지 기간 중 주말은 지역농산물 판매장이 운영될 예정이다.

특히오는 5일부터 6일까지 진행되는 반딧불이 체험행사 반딧불이상리를 밝히다는 △사전교육 △생애주기별 반딧불이 형태 관찰 △반딧불이(성충체험 순으로 진행되며회차별 25명씩 체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또한솜사탕팝콘옥수수떡볶이음료 등 풍성한 먹거리와 반딧불이 모형 만들기랜턴 만들기키링 만들기 등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놀이 체험으로 가족 단위 관광객들을 맞이할 계획이다.

상리면 주민자치회 박기수 회장은 “‘2024년 제2회 상리연꽃축제가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할 것이라며 많은 관광객이 상리면을 찾는 만큼 안전한 축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지난해 열린 1회 상리연꽃축제에는 총 3,000명 정도가 행사장을 방문했으며고성군민뿐만 아니라 진주사천통영 등 인근 지역에서도 방문하며 성공적으로 축제를 개최했다.

기사 및 사진자료 제공 : https://www.goseong.go.kr/
전체 0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