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stival GoGo

“오부면 30리 벚꽃길에서 봄 정취 만끽하세요”

관광지
작성자
festivalgogo
작성일
2024-04-10 11:40
조회
38
“오부면 30리 벚꽃길에서 봄 정취 만끽하세요”
오부 30리 벚꽃길 표지석 제막
소각·산불 없는 캠페인도 실시



산청군 오부면은 ‘오부 30리 벚꽃길 홍보 표지석 제막식’을 가졌다고 8일 밝혔다.

바르게살기운동오부면위원회(회장 노환규)와 함께 선들재 공원에서 진행한 행사에는 바르게살기운동오부면위원 등 20여 명이 참석했다.

특히 표지석 제막식과 함께 선들재 공원 주변 환경정화와 소각·산불 없는 청정 오부면 만들기 캠페인도 진행됐다.

오부면 30리 벚꽃길은 지난 1994년께 오부면의 화합과 행복을 기원하기 위해 오부면청년회와 주민들이 조성했다.

1996년 완공이후 해마다 봄철이면 상춘객과 주민들에게 봄 향기와 볼거리를 제공하며 벚꽃길 명소 중 하나로 손꼽히고 있다.

이에 바르게살기운동오부면위원회는 애향심을 기리고 벚꽃길 홍보를 위해 오부 30리 벚꽃길 홍보 표지석을 제작했다.

노환규 회장은 “오부 30리 벚꽃길은 면민의 화합과 발전의 상징물이다”며 “이번 표지석 제작을 계기로 힘을 모아 벚꽃길 관리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정둘순 오부면장은 “명실상부한 아름다운 오부 30리 벚꽃길 홍보를 위해 표지석을 제작해줘 감사하다”며 “군수 읍면 순방 당시 주민들이 건의한 벚꽃나무 식재에 더욱 힘을 기울여 푸른 오부면을 만들어 가겠다”고 전했다.

기사 및 사진자료 제공 : 산청군청 홈페이지 https://www.sancheong.go.kr/
전체 0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