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stival GoGo

충북도, 평일 숙박 할인쿠폰 2,500장 쏜다

축제 영상
작성자
festivalgogo
작성일
2024-03-23 17:05
조회
73
충북도, 평일 숙박 할인쿠폰 2,500장 쏜다
- 숙박비 부담 줄여 관광객 유치와 지역경제 활성화 두 마리 토끼 잡아 -

충청북도는 이달 21일부터 내달 14일까지 공실이 많은 평일 숙박시설의 이용객을 늘리기 위해 온라인 여행사(OTA)를 통해 평일 숙박 할인행사(쿠폰 2,500장)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김영환 충북지사의 아이디어로, 주말에 비해 평일이 상대적으로 공실률이 높다는 점에 착안하여 비수기 관광객 유치를 위해 기획하였다.

할인을 적용하는 시설은 도내 야영장, 한옥체험장, 청소년수련시설, 농촌체험휴양마을로 시군 심사를 거쳐 우수업체 114개소를 선정했다.

숙박 할인쿠폰은 야놀자, 땡큐캠핑 2개의 온라인 여행사를 통해 발급이 가능하며, 총 2,500장을 선착순으로 배포할 예정이다.

5만원 이상 숙박상품 예약시 3만원 할인권을 받을 수 있으며, 5만원 미만 숙박상품 예약시 1만원 할인권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일요일에서 목요일로 평일에 한정하여 진행하며 이달 21일부터 5월 16일까지 입실하는 숙박상품에 사용할 수 있다.

할인권 사용방법 등 이외 자세한 사항은 야놀자, 땡큐캠핑 온라인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영환 도지사는 “이번 사업을 통해 체류형 관광객의 숙박비 경감으로 평일에도 많은 관광객이 찾아올 것으로 기대된다”며 “이번 프로모션 외에도 숙박 예약금액의 일부를 지역사랑상품권으로 환급하는 등 체류형 관광 활성화뿐만 아니라 지역경제에도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다양한 정책적 노력을 이어나가겠다”고 밝혔다.

기사 및 사진자료 제공 : 출청북도청 홈페이지 https://www.chungbuk.go.kr/
전체 0

Scroll to Top